확대 l 축소

부산시교육청 하윤수 교육감, 학부모들과 만나 정책 공감대 형성한다

부산 교육정책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학교에서 만나요!’행사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교육공동체와 정책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학부모와 교직원에게 직접 부산 교육정책을 알린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해운대구 인지중학교를 시작으로 학부모총회를 개최하는 16교를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방문해 부산 교육정책을 설명하는 ‘학교에서 만나요!’ 행사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하 교육감과 학부모, 교직원의 소통을 통해 부산 교육정책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공감대 형성과 강화를 위한 것이다. 하 교육감이 정책을 소개하고, 참가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하 교육감은 ‘인성 기반 학력 신장’의 원년을 맞아 제1호 공약인 ‘학력 신장’ 추진 방향과 인성교육 종합 프로그램 가운데 ‘아침 체인지(體仁知)’의 필요성, 지역 간 교육격차 해소 방안 등 ‘꿈을 현실로! 희망 부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교육정책을 설명한다.

이어 교육정책에 대한 개선요청 등 참가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 추진 시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은 “학력 신장, 인성교육, 교육격차 해소 등 부산 교육정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 과정에서 교육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모두가 신뢰하는 부산교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